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/이벤트

공지사항/이벤트

4월의왈츠 공지사항과 다양한 이벤트

게시판 상세
제목 2021 설연휴 배송안내
작성자 April Waltz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6-23 11:31:3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224






안녕하세요, 고객님! 4월의 왈츠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다가오는 설 연휴로 인해 물량이 많아져 배송이 지연될 수 있기 때문에 빨리 물건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주문 마감일을 정해두었습니다.

1월 29일(금요일)에는 맞춤상품(빠른배송을 제외한 제품)의 주문건이 마감되며, 이후 주문건(혹은 해피콜이 진행되지 않은 주문건)은 모두 설 이후에 배송될 수 있으니 이 점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 주문량이 많은 경우 29일 이전에 주문하셨더라도 배송이 조금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TIP 빠르게 받아보셔야 하는 분들은 꼭 마감일 이틀전에는 주문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! (※ 설연휴 배송으로 넉넉하게 배송기한을 잡아두었으나 물류 상황에 따라 지연이 생길 수는 있습니다ㅠㅠ 아래 배송일을 기준으로 여유있게 생각해주세요)

※ 2월 10일 오후부터는 상담 및 모든 업무가 종료되어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 설 연휴가 끝난 2월 15일부터 상담 및 배송 업무가 순차적으로 진행되니 꼭 확인 부탁드려요!



#맞춤상품에 해당하는 제품(영업일 기준 발송기간 기존 4~5일/설연휴6~7일)

맞춤제작 아이콘이 있는 상품 전부 (일반상품 외 모든 커튼)

제작기간이 있어 4~5일정도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. 해피콜이 완료되지 않으면 제작에 들어가지 않으니 꼭 전화를 받아주세요.



#일반상품에 해당하는 제품(영업일 기준 발송기간 기본 1~2일/설연휴3~4일)

-커튼부자재 (레일, 커튼봉, 커튼링등): 커튼부자재만 구매한 경우, 커튼과 함께 주문했으나 별도 발송을 원하는 경우 (※2월 8일 당일 발송처리는 되더라도 배송지연으로 인해 설 이후 물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)

-빠른배송제품 : 빠른 배송이 적힌 제품은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신 주문건에만 한하니 당일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꼭 2월 8일 오후 2시 안으로 주문을 완료해주실 바랍니다.
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취소 수정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